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제로이드 엠디 두피용 루트힐 사용후기 및 실비청구 샘플신청방법

by 벙어리저금통 2023. 12. 15.
반응형

제로이드 엠디 루트힐은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의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유지시키는 제품으로 두피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루트힐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과 가격, 실비, 샘플 등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로이드 엠디 두피용 루트힐

제로이드-엠디-두피용-루트힐-사진
루트힐

사용방법과 후기

저는 피부건조증으로 제로이드 엠디 리치크림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부터 두피가려움과 껍질이 벗겨지는 것처럼 마른 딱쟁이(?) 같은 게 생기기 시작해서 병원에서 증상을 얘기하고 이번에는 두피용 루트힐로 처방받았어요.

 

작은 각질이나 비듬 같은 느낌은 아니라서 떨어지거나 하지는 않는데 손끝으로 긁으면 벗겨지는 그런 상태였고 손을 대면 안 되는 걸 아는데 가려우니까 자꾸 손이 올라가고 나도 모르게 자꾸 뜯어내게 되더라고요.

 

이 제품은 아침저녁 두 번씩 사용했고, 두피 전체에 도포한 후 잘 스며들라고 손끝으로 살살 문질러 줬어요.

 

향도 없고 입구가 뾰족해서 두피에 쓰기 적당하고 재형이 묽지 않아서 막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잘 스며들어요.

 

루트힐-제품-입구와-함께-받은-샘플-사진
루트힐과 함께 받은 샘플

루트힐을 사용한 지 이주정도 되었는데 두피가 촉촉하니 가려움도 줄어들었고 현재까지 한 50% 정도는 좋아진 듯해요.

 

두피가 덜 건조한 게 느껴져 전 꾸준히 써보려고 하고 딱히 단점은 못 느꼈습니다.

 

 

샘플무료신청

저는 제로이드에 샘플 신청이 있는지 몰랐거든요.

 

이번에 두피용 루트힐을 처방받기 전에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다가 무료샘플신청이 있길래 여행 시 챙겨가려고 신청했고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까 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샘플로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샘플-신청이-가능한-제품-종류-사진
무료샘플 <출처: 제로이드>

최대 2개까지 신청할 수 있어서 저는 수딩&루트힐 4종과 인텐시브 5종으로 신청했어요.

 

무료샘플신청 바로가기

 

제로이드 브랜드사이트

제로이드 브랜드사이트

www.zeroid.co.kr

 

최소 2주 이상 걸린다고 적혀있는데 정말 오래 걸립니다..

 

요즘 새벽배송이니 로켓배송이니 주문하면 바로 오는데 익숙해져서인지 더 길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그래도 배송비가 없으니 급한 게 아니라면 신청하시고 간간히 우편함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한 열흘쯤 됐을 무렵 도착!

내가-받은-우편과-샘플들
도착한 샘플들

일반우편 봉투에 샘플들과 제로이드의 제품 설명서가 하나 같이 왔네요.

 

병원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샘플을 하나씩 주긴 해서 모아놓긴 하는데 이렇게 여러 개를 받아놓으면 여러모로 쓸모가 있을 거 같아요.

 

 

제품가격과 실비청구

제로이드 루트힐의 가격은 30,000원이었고 진료비 4,800원 같이 제출할 소견서 비용 5,000원까지 총 39,800원이었어요.

 

저는 1세대 실비를 가지고 있어 병원비 영수증과 세부내역서, 소견서를 제출해 본인 부담금 5,000원과 소견서 비용 5,000원 총 10,000원을 제하고 29,80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실비가 없거나 청구가 된다고 해도 본인에게 맞을지 고민 중이신 분들은 샘플 먼저 신청하셔서 써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마치며,

 

피부 건조증이라는 게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게 참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질병인 거 같아요.

 

저는 쇼그렌증후군이 있어 머리부터 발끝, 눈, 코, 입까지 정말 마른 사막 같고 환절기나 겨울철에는 자고 일어나면 밤새 다리를 긁은 건지 손톱자국 그대로 빨갛게 남아있는 날도 있고 그렇거든요.

 

그렇다 보니 아무래도 건조증에 관한 제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제품에 대해 적어놓은 글이 있어 함께 올리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해 보세요~

안구건조증 실비청구 가능한 아이스프레이

 

제로이드 인텐시브 엠디 리치크림 후기와 처방병원 찾기

 

제로이드 엠디의 제품은 바르자마자 효과가 확 나타나는 제품은 아니지만 속보습이 되는 느낌과 가려움이 줄어들어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고, 아이스프레이 역시 눈에 피로감이 줄어들어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이상 제로이드 엠디 루트힐 안내였으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