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카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신용점수를 높일수록 격려금을 지급하는 신용도 상승 지원사업이 있으니 현재 햇살론카드를 이용 중이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카드 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 사업이란
햇살론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계신 분이 지원사업 운영기간 동안 서민금융진흥원의 신용, 부채관리 컨설팅을 3회 이상 이용하고 신용도가 상승하면 상승한 신용 점수에 따라 최대 40만 원의 격려금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신청기간 및 대상과 지원방법에 알려드리려고 하니 해당하시는 분은 신청하셔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카드 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 사업 신청기간
신청기간
23. 6. 29(목) ~ 7. 31(월)
지원사업 운영기간
23. 6. 29(목) ~ 10.31(화)
격려금 지급
23. 12월 예정
※ 신용점수가 더 많이 상승하면 격려금도 더 많이 드립니다.
햇살론카드 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 사업 지원대상
① 햇살론카드를 연체 없이 정상적으로 이용 중이신 분
② 신용, 부채관리 컨설팅을 3회(3개월) 이상 꾸준하게 이용하신 분
③ 신청일 대비 사업종료일 기준으로 신용점수가 최소 31점(KCB기준) 이상 상승하신 분
④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신 분
햇살론카드 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 사업 지원방법
① 신청하기
서민금융진흥원 앱으로 접속 > 햇살론카드 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사업 클릭 > 자격조회 및 지급 계좌 입력 > 신용 부채관리 컨설팅 신청(필수) > 신청 완료
② 신용 부채관리 컨설팅 이용하기
배정받은 컨설턴트의 전화받기 > 월 1회씩 총 3회 이상 전문가의 컨설팅 이용 > 신용 부채 상태 확인 및 신용 관리
③ 격려금 받기
격려금 지급 대상자 문자 메시지 안내 확인 (11월 예정) > 격려금 받기 (12월 예정)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 금융 상품을 연체 없이 성실히 이용하고 계신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지원방법이 까다롭지 않고 선착순 5,000명이니 지원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신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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